사계절 풀빌라 수영장 마감공사!

온수가 잘 작동하는 수영장에,

미뤄왔던 마지막 공사를 합니다. 

보일러실 과 구분하는 칸막이를 만들고, 수영장에 나무계단을 놓으면! 끝!!




먼저 막을 공간에 나무를 대어 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공구통
정말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어느작업 할때나 가지고 다녀요



나는 총을 쏠테니
홍대리는 나무를 썰거라



다 설치했어요!



만들고 칠해서 말려두었던 계단




설치 후 왔다갔다 해보니 튼튼하고 안전하네요 ㅎㅎ



봄이 시작되었어요! 꽃 구경하고 가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이어 피트 DIY

아이힐 새 식구🐶

독채 풀빌라 까망 업그레이드 DI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