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피트 DIY

       독채에 파이어 피트를 만들기로 했어요.


별밤과 달밤 각기 다른 콘셉트로 진행해 봤습니다.

우선 별밤 제작 과정부터 보여드릴게요.


 

기본 베이스와 쌓아 올릴 벽돌

먼저 바닥에 시멘트로 먼저 작업해두었습니다.



벽돌은 조금 더 진한 검은색을 원했는데 없어서 저 벽돌로 가져왔습니다.




 

첫 줄과 둘째 줄까지 쌓아 올린 상태

이것저것 신경 쓸 게 많다 보니 쌓아 올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


 

완성된 모습

한 줄 한 줄 쌓아 올리다 보니 어느덧 완성이 되었네요.


완성된 모습을 보니 아마추어티가 팍팍 나네요.


 

장작 태우는 사진, 마시멜로 굽는 사진

그래도 밤에 장작을 태워보니 약간의 인스타 감성(?)이 느껴지네요.

그렇게 믿으려고요 😊

달밤도 보여드릴게요.






 

어렵지 않은 작업과 짧은 작업시간으로 인해 사진이 완성본밖에 없네요.

큰 8인치 벽돌을 사용했습니다.

장작을 태우면 뚫린 구멍으로 온기도 나오고 좋습니다.

의자 또한 8인치 벽돌로 다리를 만들고 그 위에 디딤돌을 올려 만들었습니다.

별밤과는 전혀 다른 콘셉트로 제작하였습니다.

불멍 세트도 추가되었습니다.

장작과 고구마, 감자, 마시멜로가 포함되어 있으니

예약 주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음 이야기 예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힐 새 식구🐶

독채 풀빌라 까망 업그레이드 DI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