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힐펜션 2021시즌 수영장 오픈!

조금 이르지만 해뜨는 날은 너무더워,

수영장을 오픈했습니다!

올해 처음 오픈한!!

(겨울에 열심히 만들었어요)

애견 수영장 입니다!


오픈한 날 날씨가 너무 좋아요! ㅎㅎ








타일을 이쁜걸 골랐는데, 물을 넣으니 쬐끔 별로... ㅠㅠ

물을 채웠을때 이쁜 타일을 골랐어야 했어요.

하지만 크기,깊이등 견주분들이 발 담그고 같이 수영하기 좋은 크기로 만들었습니다.

옆에 애견 샤워대와 셀프미용을 위한 드라이룸도 있으니,

오셔서 사용해 보세요^^




메인 수영장도 같은날 오픈했습니다.





정말 탁 트이고 이뻐요 ㅎㅎ

매일 청소하고 염소농도 조절하고,

여과기 청소관리 할 생각하니...!

즐겁습니다~~~~~~~~ ㅋㅋ

손님이 있든없든 항상 해야하는 일이니,

제발 많이 찾아와 주세요 ㅠㅠ



올여름 태풍은 조금만 왔으면 좋겠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이어 피트 DIY

아이힐 새 식구🐶

독채 풀빌라 까망 업그레이드 DIY